인스타나 유튜브에 광고가

많이 나오길래

구매해본 

에스트라 에이시카 흔적 진정세럼,

 

 

얼마나 좋을지 궁금해서

올리브영에서 구매해서

사용해보았는데요.

지금부터 내돈내산

솔직 후기 시작해볼게요!

 

에스트라 에이시카 흔적 진정 세럼 내돈내산 솔직 리뷰

진정과 흔적케어 2가지 효과

에스트라 에이시카 흔적 진정 세럼은

민감피부 진정과 잡티 흔적 케어

2가지 효능을 모두 갖고 있는 

제품이에요.

그래서 저는 피부에 좁쌀이

올라온다거나, 붉은기가 올라올 때

이 제품을 발라주기 시작해요.

 

 

특히 좁쌀이 올라와서

터졌을 때는 반드시

에이시카 흔적 세럼을

챙겨발라주고 있어요.

그럼 터진 좁쌀 진정과

진정이 되면서 생길 잡티흔적까지

관리가 잘 되는 것 같아요.

 

부드러운 발림성, 쫀쫀한 마무리감

에이시카 진정 세럼은 

가벼운 알로에젤 같은 제형으로

 

 

바를 때 부드럽게 잘 펴바를 수 있고,

바른 후에는 끈적임 없이

약간의 쫀쫀함만 남겨주는

제품이에요.

 

 

조금 양을 많이해서 바르면

광나는 피부도 볼 수 있다구욧!

 

광나는 피부! 피부결이 매끈해보이는 효과가 있어요.

 

에이시카 크림은 잘 안맞았는데...

저는 에스트라 에이시카 크림은

피부에 잘 안맞았어요.

그래서 요제품도 혹시나 안맞을까 

걱정하면서 발라봤는데 세럼은

별다른 피부 트러블, 피부이상없이

잘 맞았어요.

 

 

저는 나이아신아마이드

고함량 제품들 잘 안맞고,

타사 나이아신아마이드를 

내세우는 제품들도 

잘 안맞는 경우도 있어서

나랑은 잘 안맞는 성분이구나

했었는데, 이상하게도

에스트라 에이시카 흔적 진정 세럼은

피부에 잘 맞았어요.

 

나이아신아마이드 2%를 주성분으로

미백 기능성 인증을 받은 제품이라

나이아신아마이드가 잘 안맞으시면

올리브영에서 테스트를 해보시거나

공홈에서 작은용량도 판매중이니

작은용량부터 도전해보세요!

 

 

함께하면 좋은 글

스킨앤랩 하이베리어 에센스, 크림 솔직후기

 

스킨앤랩 하이베리어 에센스, 크림 솔직후기

오늘 포스팅은 스킨앤랩 하이베리어 에센스와 스킨앤랩 하이베리어 크림 내돈내산 솔직후기에요! 구매하게된 이유와 어떤점이 좋고 어떤점이 아쉬웠는지 솔직하게 공유해보도록 하겠습니다.

solleemi.com

본 포스팅은 100%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