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매우 예민한 눈을 갖고 있어요.

화장품을 조금만 잘못발라도

눈이 엄청 시리고 눈물이나요.

 

화장품을 워낙 좋아해

정말 다양하게 구매해서 

사용하다보니

어떤 제형을 발라야

눈이 덜시린지 알게되었고,

시슬리 시슬리아 아이크림이

눈이 시리지 않은 제품군에

속하는구나를 알게되었어요.

 

 

굳이 이 아이크림이 아니어도

어떤 제형을 발라야하는지

알려드릴테니 

평소 눈이 예민하셔서

아이크림을 피하게 되셨던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시슬리아 랭테그랄 앙티-아쥬 아이 앤 립 콘투어 크림 솔직리뷰

무거운 제형이지만. 

발라보면 매우 무거운 제형처럼

느껴지지만,

마무리감이 묵직하지는 않아요. 

보이는 제형에 비해 가볍고

무엇보다 오일리하지 않고

밀착력이 매우 좋아요.

 

그래서 복합성 피부,

항상 건조한 눈가를 갖고있는

저에게는 딱 좋은

밀착력, 보습력이었어요.

 

오른쪽 아래가 아이크림을 바른 직후인데, 밀착력과 흡수력이 엄청나죠? 하나도 안바른것같은 마무리감이에요. 하지만 실제로 만져보면 촉촉하답니다~!!

 

단, 제형 자체가 약간

부드럽게 발리지않고

쉐어버터 원료를 사용할 때

느껴지는 뻑뻑한 발림성이

느껴져요. 

 

실제로 전성분을 보면 

정제수, 글리세린, 쉐어버터, 글리세릴미리스테이트, 코코-카프릴레이트, 하이드로제네이티드폴리이소부텐, 포타슘세틸포스페이트, 비터오렌지꽃수, 서양장미꽃수, 스테아릴알코올, 세테아릴알코올, 이소프로필팔미테이트, 판테놀, 토코페릴아세테이트, 카페인, 아틀라스시다껍질추출물, 귀리커넬추출물, 하이드롤라이즈드콩단백질, 비사볼올, 사카라이드하이드롤리세이트, 아데노신, 자귀나무껍질추출물, 석류추출물, 과물시계꽃열매추출물, 하이드롤라이즈드효모단백질, 하이드록시에칠아크릴레이트/소듐아크릴로일디메칠타우레이트코폴리머, 세테아레스-33, 부틸렌글라이콜,카보머, 에칠헥실글리세린, 펜틸렌글라이콜,디소듐이디티에이, 소듐하이드록사이드, 폴리소르베이트60, 소르비탄이소스테아레이트, 시트릭애씨드, 페녹시에탄올, 소듐벤조에이트, 포타슘소르베이트, 비에이치티.(23.5.21.일요일기준 출처.공식홈페이지)

 

세번째 성분에 쉐어버터가

들어가있을 정도로 꽤 많은

함량이 들어있기 때문에,

쉐어버터를 싫어하시는 분들은

사용을 피하셔야할 것 같아요.

 

뻑뻑한 발림성, 이것으로 보완.

저는 사실 발림성이 좋은 

제품을 선호해요.

그래야 피부를 문지르는 횟수도,

정도도 줄어서

피부자극을 줄일 수 있고,

문지르는것을 덜하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주름생성도

방지할 수 있거든요.

 

시슬리 시슬리아 아이크림은

발림성이 뻑뻑한데도 좋아하는 이유는

바로바로!

 

 

이 마사지툴 때문이에요.

 

눈가에 시슬리 아이크림을

올려놓고,

이 마사지툴로 살살 발라주면

아주 부드럽게 발리고,

쌱 흡수되어 밀착이 딱!돼요.

 

마사지툴을 이용해서 바르면

뻑뻑한 발림성?

전혀 느낄 수 없어요ㅋㅋㅋ

 

시슬리아 아이크림을 다 사용하셔도

이 마사지툴은 절대 버리지 마시고

다른 아이크림 바르실 때도

사용해보세요.

저절로 돌아가게끔 되어있어

 

 

힘조절도 따로 할필요 없이

자연스럽게 된답니다~!!

 

예민한 눈에 왜 추천하는지, 추천제형설명.

 

이제품은 오일기가 없고,

밀착력이 좋기 때문이에요.

 

오일로 보습력을 주는 제품들은

미끌미끌한 제형과 마무리감때문에

눈가에 발랐을 때 시간이 지나면서

눈안으로 들어오게 돼요. 

그러면 눈이 엄청 시리게되고

눈물을 줄줄 흘리게 되더라구요.

 

원래는 특정 성분이

눈시림을 유발하는줄 알고

눈시림을 느낄때마다

어떤성분인지 성분표를 엑셀에 적어놓고

그런 제품들끼리 성분을 비교해봤는데

찾을 수가 없었어요.

 

공통된 성분 찾기도 어렵고

배합률이 다 다르기 때문에,

 

나에게 눈시림을 주는 성분을

찾았다고 생각해도

또 어떤 화장품은 그 성분을 앞부분에

넣었는데도 눈시림이 느껴지지 않고

그렇더라구요.

 

이런 여러가지 경험들이 쌓이다보니

눈시림을 유발하는건

제형일 가능성이 높다는것을 

알게되었어요.

 

그래서 이제는 오일리하지않고

(광이나지않고ㅋㅋ)

밀착력이 좋은 아이크림위주로

구매해서 사용하려고 해요.

그러면 확실히 눈시림이

덜하더라구요.

그래서 광나는 밤타입 제품을

아이크림대용으로 사용하는거

완전 비추에요.

 

제가 오늘 리뷰한 제품이 아니어도

밀착력좋고, 오일기가 없는 제품이라면

눈예민하신분들께서 사용해도

좋을 것 같아요.

 

그러니 구매전, 꼭 손에라도

발라보세요!

미끌거리지 않고(오히려 뻑뻑하면좋음)

밀착력 좋으면 합격!

 

공병들~~

 

60대 엄마도.

사실 이 제품은 저희 엄마가

좋아하시는 제품이에요.

사진 중 2통은 엄마가 공병을 만드신거고

한통은 제가 만든거에요ㅎㅎ

 

 

저는 워낙 화장품을 좋아하다보니

다른 제품을 찾아 또 헤매게 되겠지만,

저희 엄마는 꾸준히 쟁여놓고

사용하실 건가봐요ㅋㅋ

엄마도 눈이 엄청 예민해서

눈시림을 잘 느끼시는데

이제품은 눈시림 없고,

촉촉하고 좋다고 하세요ㅎㅎ

 

개봉 후 6개월안에 사용해주셔야 하는 제품이에요~!

 

부모님 선물로도 괜찮을 것 같은

시슬리아 아이크림 후기

끝~!

 

함께하면 좋은 글

시슬리 화장품 시슬리아 에센셜 스킨케어 로션 6통째.

 

시슬리 화장품 시슬리아 에센셜 스킨케어 로션 6통째.

안녕하세요, 오늘은 벌써 내돈내산 몇통째 사용하고있는 시슬리 화장품 시슬리아 에센셜 스킨케어 로션 후기를 가지고 왔어요. 시슬리아 에센셜 스킨케어 로션은 이름과 달리 로션이 아니고 토

solleemi.com

본 포스팅은 100%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