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셀라피 바디워시 리뷰를 가지고 와봤어요. 정식 명칭은 셀라피 에이리페어 크림 바디 워시인데 너무 길어서 셀라피 바디워시라고만 쓰도록 할게요!
사용하는데 향기가 너무나 마음에 들고 부드럽게 씻기는 느낌이 들어 좋았던 제품이지만, 한가지 치명적인 단점도 있더라구요. 어떠한 장단점이 있었는지 지금부터 자세하게 리뷰해보도록 할게요.
셀라피 바디워시 내돈내산 후기
구매 가격.
저는 셀라피 바디워시와 바디로션 두가지를 세트로 구매했고, 세일가격으로 28,000원을 주고 구매했습니다.
셀라피 바디워시 제품 특징.
병풀추출물 및 펩타이드 6종이 함유되어 있어 민감한 피부에도 적용이 가능하며, 세라마이드NP, 판테놀, 호호바씨오일, 에델바이스캘러스배양추출물 등을 함유하여 피부진정 및 보습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크림제형으로 샤워 후에도 촉촉함이 유지될 수 있도록 하였으며 미산성 pH 밸런스 케어로 피부의 건강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고 합니다.
가장마음에 들었던 점.
향이에요. 저는 화장품 향을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 바디워시는 은은한 향이 났으면 하는 바람이 있어요.
머스크향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셀라피 바디워시는 베이비파우더 머스크향? 그런 느낌이라서 씻을때 기분이 좋더라구요.
플로럴 머스크 향기라고 하는데 저는 참 마음에 들었어요.
아쉬웠던 점.
저는 21년 5월 21일에 셀라피 바디워시를 개봉했고, 계속 화장실에 두고 샤워할때마다 꾸준히 사용했어요. 워낙 용량이 커서(500ml) 아직도 1/3정도 남아있는데요.
처음과는 다르게 제형이 완전 물로 바뀌었어요. 제품 뚜껑부위를 한번도 열어보지 않았는데도 그렇더라구요.
아무래도 제품 용기 뚜껑부위의 실링이 약했나봐요. 화장실에 계속 두고 사용하다보니 화장실 증기가 들어간 것인지... 그래도 이 점은 참 아쉬웠어요.
건조하지 않게 바디워시 사용하는 법.
샤워하고 나오면 바디피부가 엄청 건조하신분들 많으시죠? 요즘은 그나마 여름이라서 괜찮은데 이제 환절기 지나고 가을, 겨울이 오면 정말 건조해지기 시작해요.
이때 바디워시를 어떻게 하면 피부가 덜 건조하고, 덜 간지러울지 알려드릴게요.
바로바로, 샤워타월을 사용하지 않는거에요!!
대신 손에 바디워시를 묻혀서 오밀조밀 거품을 잘 낸다음에 바디에 문질문질 마사지하면서 거품을 발라주는거에요!
이렇게하면 제품의 양을 많이 쓴다는 단점은 있지만 피부는 확실히 촉촉해져요.
샤워타올로 바디를 씻으면 미세하게 각질제거가 되기 때문에 매일매일 샤워타올을 이용해 씻어주면 피부가 건조해질 수밖에 없어요.
얼굴은 매일 각질제거 하면 피부가 예민해지니까 일주일에 한번씩만 각질제거해주잖아요? 바디도 마찬가지에요!
아, 물론 등은 어쩔수없이 샤워타올을 이용하긴 해야할거에요.
오늘 알려드린 방법이 다가오는 계절, 여러분들의 몸피부를 건조하지 않게 유지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함께 하면 좋은 글
최근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