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블랑두부 공구로 구매한 비밸런스 이데베논 후기를 가지고왔어요. 3세트를 구매해서 뷰티에 관심이 많은 아빠 2세트 저 1세트 이렇게 나누었는데요. 저와 아빠의 사용후기가 정말 극과극으로 달랐어요.
후기가 완전 다른만큼 이 포스팅을 보시는 분들께도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아 솔직한 리뷰를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비밸런스 이데베논 앰플 내돈내산 리뷰
구매 가격
3세트에 190,000원, 저는 포인트를 사용하여 185,485원에 구매했습니다. 1세트에 제품 3개씩 들어있기 때문에 할인가로 구매해도 꽤 비싼 가격입니다.
이데베논(하이드록시데실유비퀴논)
저는 이데베논 앰플을 비밸런스 제품 뿐만아니라 홈쇼핑에서 판매하는 울트라브이 이데베논, 시드물 이데베논 등 꽤 여러 회사 제품을 사용해 보았어요. 그래서 조금 더 확실하게 알려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이데베논은 비타민C의 4배, 코엔자임 Q10의 10배라고 해요. 그만큼 노화방지, 항산화, 기미잡티 완화에 특화된 성분으로 볼 수 있어요.
솔리미의 후기
저는 기능성이 강력한 화장품에 민감하게 반응해요. 그런데 비밸런스 이데베논 앰플은 기능성이 강력했는지 예민한 반응이 제 피부에 나타났어요. 광대부위 그니까 눈 바로 아래부분에 꾸준히 발라주었는데 한 2일~3일정도부터 피부가 엄청 빨개지더라구요. 마치 자극을 받은 것 처럼요.
그래서 잠깐 안발라서 피부를 진정시킨 후 다시 발라주었는데 역시나 피부가 엄청 빨개지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사용을 중단했어요.
뷰티를 좋아하는 아빠의 후기
평소 기미 잡티에 고민이 많던 아빠에게 비밸런스 이데베논이 어떠냐고 여쭤봤더니 재구매해달라고 하시더라구요? 기미 잡티 뭐 이런거는 모르겠는데 피부가 진정되는 느낌이 있어서 좋다고...
엥?
저는 이거 바르고 피부를 진정시키느라고 고생했는데, 저희 아빠는 오히려 이걸 바르면 벌개졌던 피부가 진정이 된다고...하시더라구요...
정말 극과극의 후기이죠?
그동안 사용했던 이데베논앰플들과 비교.
울트라브이 이데베논은 홈쇼핑에서 엄청 유명하잖아요? 이 제품은 비밸런스 이데베논보다는 끈적이는 편이에요.
비밸런스 제품은 끈적임이 없고, 그때그때 터뜨려서 사용하는 거라서 훨씬 신선한 느낌이기도 하구요.
시드물 이데베논 앰플은 비밸런스보다는 제형이 조금 무거운 편이에요. 하지만 시드물제품도 끈적임은 없었던걸로 기억합니다.
저는 이 3가지 제품들 중 가장 효과를 봤던 제품은 울트라브이 이데베논이었어요. 실제로 재구매까지 했었어요. 물론 엄청 오래된 일이긴 하지만요.
참고: 비밸런스 공식몰
최근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