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소살마켓에서 구매한 닥터하우쉬카 로즈데이크림과 모공탄력세럼을 소개해드리려고해요.

 

내돈내산구매 인증

 

복합성 피부인데 이거 잘 맞을까? 꾸덕한 제형이고 광이 엄청 올라오는데 끈적이면 어쩌지? 라고 걱정하시는 분들께 드릴 수 있는 팁도 가지고왔으니까 오늘 글 끝까지 봐주세요:)

 

닥터하우쉬카 로즈  데이 크림(+모공 탄력 세럼) 내돈내산 솔직리뷰

제형, 사용감, 마무리감.

닥터하우쉬카 로즈 데이 크림은 엄청 꾸덕한 제형을 가졌어요.

 

 

피부에서 펴바를때의 발림성도 그렇게 좋지는 않아요. 약간의 힘을 가해서 펴발라준 후 톡톡 두드려서 흡수시켜주어야해요.

 

 

다 흡수시키고 난 후에는 엄청난 수분광을 뿜어내고, 끈적이지는 않지만 미끄덩한 마무리감을 가지고있답니다.

 

 

 

닥터하우쉬카 모공 탄력 세럼은 가벼운 에센스 제형을 가졌어요.

 

 

발림성도 매우 좋고 바른 후 촉촉하고 끈적이지 않는 마무리감을 가지고 있어요.

 

 

세럼과 크림의 향은 장미향이긴 한데 인위적인 향이 아닌 자연의 향이 느껴져요. 장미향을 특히 싫어하시지 않는다면 괜찮게 사용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사용 직후에 올라오는 홍조.

저는 세안 후 토너패드로 피부결을 정돈해주고, 모공 탄력 세럼 바르고, 로즈 데이 크림을 바르고 아이크림 바른 후 스킨케어를 마무리해줘요.

 

 

이렇게 바르면 피부에 수분이 터질듯한 광이 올라오고 끈적이지는 않지만 약간 미끄덩한 피부가 되어있어요.

 

그리고 화장대를 정리하고 거울을 보면 홍조가 올라와있더라구요.

 

 

꾸덕한 제형 펴바르면서 힘을줬나? 싶은데 그건 아닌것같아요. 약간의 피부 열감도 느껴지면서 올라오는 홍조더라구요. 

 

다음날 아침 만나는 피부상태.

홍조가 올라왔던 어제와는 다르게 피부톤이 0.5톤 밝아져있어요.

 

피부 속이 엄청 탄탄하고 촉촉하다는게 느껴지고, 피부 겉은 피부결이 엄청 부드러워져있어요.

 

솔직히 바를 때 너무 꾸덕하고 홍조도 올라오고 미끌거리는 마무리감 때문에 고양이털이 막 붙고그래서 내일은 안발라야지 싶거든요.

 

하지만 다음날 아침 거울 속 제 피부상태는 매우 좋아서 이거 참 난제다 싶어요ㅋㅋㅋ

 

그래서 제가 찾은 방법!!

 

만약 광나는 피부가 부담스럽다면.

이런 마무리감때문에 피부에 먼지 붙는 것 같고 싫으시다면 얼른 좋은 영양성분만 피부속으로 들어가게끔 모델링팩을 해주세요.

 

그리고 모델링팩을 해준 후 잔여물들을 살짝 물로만 씻어내주세요. 그리고 건조함이 느껴지는 부위에만 세럼이나 크림을 얇게 펴발라주고 마무리해주세요. 그러면 부담스러운 광이 없어지고 피부에 촉촉함만 남게된답니다.

 

저는 눈가에 건조함을 많이 느끼기 때문에 모델링팩을 떼어내고 물로만 씻어주고 눈가에 아이크림만 발라주고 마무리합니다아!!

 

아이크림은 이걸 추천해요!

 

이렇게 모델링팩을 해주면 홍조도 잡아주고 미끄덩한 느낌도 잡아줘서 좋아요.

 

모공 늘어짐 관련.

왜 세럼에 모공탄력이란 이름을 붙였는지 알 것 같아요.

 

 

닥터하우쉬카 세럼과 크림을 같이 바르면 우와 이거 내일 아침 모공 엄청 늘어지겠다 라는 생각이 살짝 들어요.

 

왜냐하면 저는 꾸덕하고 광이 많이 나는 오일리한 제형을 바르면 다음날 아침 모공이 세로로 쭈우우욱 늘어져있거든요.

 

그런데!!! 다음날 아침 거울을 보면 모공이 하나도 늘어져있지 않아요.

 

아 이거 왜 세럼에 모공탄력이란 이름을 붙였는지 알겠다, 이 크림을 세럼이랑 같이 바르면 모공관리와 피부보습관리를 같이 할 수 있겠다 싶더라구요.

 

원래 피부 보습과 모공은 같이갈 수 없는 영역이라고 생각했는데 닥터하우쉬카 모공 탄력 세럼이 그걸 해내더라구요.

 

그래서 만약 저같이 피부 모공이 걱정되는 복합성, 지복합성분들이 이 제품 사용하시고자 한다면 세럼을 꼭 같이 챙겨발라주세요.

 

 

본 포스팅은 100%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