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여름 엄마가 홈쇼핑에서 구매하셨다면서 주신 셀라보 워터 다이브 선크림, 복합성 피부인 저는 한번 발라보고 고이 서랍에 넣어놨다가 이번 겨울에 꺼내서 잘 사용중인데요. 재미있는 사연이 얽힌 제품인 만큼 정성스럽게 솔직후기 작성해보도록 할게요.

셀라보 워터 다이브 선크림 엄마돈엄마산 홈쇼핑 구매 솔직리뷰

제품에 얽힌 재미있는 사연 및 계절별 후기

엄마는 사계절 내내 외부활동이 많으셔서 선크림을 꼬박꼬박 챙겨바르세요. 특히 여름만 되면 선크림을 듬뿍듬뿍 발라야하기 때문에 마음에 드는 가성비 좋은 선크림을 찾기위해(아직도 못찾으심) 많이 구매하셔요. 

 

그런데 엄마는 제품을 구매하는 플랫폼이 홈쇼핑, 홈쇼핑 다 아시죠? 수량이 엄청 많이 오는거. 그래서 저도 덕분에 한두개씩 가끔은 세개씩도 얻어서 사용하게 되어요.

 

셀라보 워터 다이브 선크림도 지난 여름 엄마께서 홈쇼핑에서 구매하신 후 저에게 한통 건네주신 제품이에요. 

 

흰색, 초록색이 같이 나오는데요, 둘중에 하나만 나와서 발라도 자외선 차단에는 전혀 문제가 없다고 합니다.
토출구를 잘 보시면 하얀색 초록색 번갈아가면서 있어요! 색상이 너무 예쁘게 나와요. 아, 백탁 전혀 없는 제품입니다.

 

그래서 한번 발라보았는데... 복합성 피부 특히 여름에는 지성쪽에 가까워지는 피부를 가진 저에게는 너무 무겁고 끈적이는거에요. 피부 겉 광은 어마무시하게나는데 속건조가 느껴지고 총체적 난국이더라구요. 이건 못쓰겠다 싶어서 서랍에 고이 넣어놨어요. 겨울에 쓰면 어떨까 싶어서요.

 

01
여름에 써놓은 후기좀 보세요ㅋㅋ 왠지 느낀점을 까먹을까봐 포스트잇에 적어서 저렇게 붙여놨었어요. 프로 블로거 인정이죠?

 

겨울이 오고 개봉해놓고 사용하는 제품이 너무 많아 잊어버리고 있다가 서랍정리를 하는데 셀라보 워터 다이브 선크림이 보이는거에요? 그래서 꺼내서 사용해보았어요. 

 

피부 표현 정말 예쁘지 않나요? 손이 정말 촉촉해보이고 좋아보여요!! 얼굴에 발랐을 때도 저렇게 예쁜 광이 올라온답니다.

 

오잉?

 

왜이렇게 좋지? 피부가 촉촉하고 쫀쫀해져서 쿠션도 잘먹고 피부표현이 예쁘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겨울내내 아주 잘썼답니다. 

 

크림대용으로 써야 굿.

복합성 피부 기준으로 겨울에도 정말 춥고 건조한 날이 아니라면 셀라보 워터 다이브 선크림은 약간 무겁고 답답하게 느껴지기는 해요. 그래서 저는 앰플이나 에센스까지만 발라주고 크림단계를 생략한 후 크림 대용으로 셀라보 선크림을 발라줘요. 그러면 보습력, 광 등이 아주 딱 알맞게 마무리 되어서 좋아요.

선크림 발랐는데 속건조가 느껴진다면.

저는 유기자차, 무기자차 모두 속건조를 많이 느껴요. 선크림 바르고 잠깐의 시간이 지나면 속건조가 많이 느껴져서 힘들었는데요.(셀라보 제품도 그랬어요) 이때는 선크림을 얇게 레이어링해서 발라주세요. 한번에 선크림 발라야하는 정량을 뚝 발라버리면 속건조가 많이 느껴지더라구요.

 

선크림 정량(500원동전)을 손등에 짜준 후 2~3번에 걸쳐서 얇게 레이어 하듯 발라주시면 속건조 해결하실 수 있을 거에요!

 

함께하면 좋은 글

스킨앤랩 선쿠션, 선크림 추천 및 솔직후기

 

피부 표현 너무 예쁜 넘버즈인 3번 톤업크림

 

 

본 포스팅은 100%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