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올리브영 빅세일 때 구매했던 바이오더마 하이드라비오 에센스로션을 바로 오늘 한통을 비우게되었어요.
그래서 오늘 포스팅은 요 제품 내돈내산 솔직후기를 가지고왔습니다!!!
한통을 사용해보니 좋았던 점도, 조금 아쉬웠던 점도 있어서 그 점 솔직하게 공유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바이오더마 하이드라비오 에센스로션 내돈내산 솔직리뷰
제품 특징
바이오더마 하이드라비오 에센스로션은 이름은 로션이지만 스킨제형이에요.
스킨케어 첫단계에서 사용해주는 제품으로, 다음단계 스킨케어 제품의 효과가 배가될수있게 도와줄 수 있는 아이입니다.
살리실산 즉 BHA 성분이 들어가 미세한 각질제거에 도움을 주고, 나이아신아마이드가 함유되어있어 미백기능성까지 갖춘 제품입니다.
또 바이오더마의 독자적인 기술로 다프TM, 아쿠아지니움TM이 함유되어있어요. 피부 자체의 방어력을 길러주고, 수분손실 방지 및 수분급 강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또 아쿠아포린(피부 속 수분통로) 활성화를 통해 촉촉하고 생기있는 피부를 만들어줄 수 있다고 합니다.
화장 전 사용하기 딱좋아 하지만.
저는 일단 다른거 다 떠나서 화장 전에 사용하기 딱 좋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미세한 각질제거 성분이 있어 피부 각질을 정리해주고, 마무리감은 끈적이지 않는 쫀쫀함이라 피부화장이 쫙쫙 잘 붙더라구요.
하지만 저는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이 잘 안맞아서인지 이상하게 피부가 울긋불긋해지는 현상이 나타나서 데일리로 발라주기는 어렵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피부 상태가 괜찮네? 하는날에만 발라주었고, 모델링팩할 때 물이랑 같이 섞어서 넣어주는 방식으로 사용했습니다.
아, 그리고 저는 화장 안하고 선크림만 바른날 클렌징워터 대용으로도 사용했는데요. 그이유는 아래에...
엥? 왜 거품이...?
아, 그리고 정말 이상한게 바이오더마 하이드라비오 에센스로션은 손에 덜어 비비면 거품이 나요.
거품이 나고 사진을 찍으려고하면 거품이 금방 사라져서 사진에는 아주 작게 거품이 보이는데요.
이렇게 거품이 난다는건 계면활성제가 포함되어있다는 뜻 같고, 그렇다면 클렌징워터 대신으로 사용해도 좋겠다 싶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클렌징워터 대용으로도 사용했습니다.
화장한날은 원래도 클렌징워터 사용안하고 오일이나 밤을 사용해서 사용못해봤구, 선크림만 바른날은 클렌징워터 대용으로 사용해보았는데요. 깨끗하게 잘 지워지더라구욧!!
저는 솔직히 바이오더마 하이드로라인 중 오늘 리뷰한 에센스로션보다 토너가 더 좋은 것 같아요.. 토너를 샘플로 써봤는데 너무 좋아서 본품도 구매했는데 다음에 그아이 후기도 가지고와볼게요! 궁금하신분들은 솔리미뷰티 티스토리 자주 찾아주세요:)
►함께하면 좋은 글
본 포스팅은 100%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최근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