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기기에 관심이 많아서 집에 정말 많은 제품들이 있는데요. 그렇게 많은데도 왜이리 기기 욕심이 나는지 이번에는 메이크온 젬소노 테라피를 구매하게 되었어요. 제품 자체가 품절이고 그냥 구매하기에는 가격대가 꽤 있는 것 같아서 당근마켓으로 데리고 오게 되었답니다. 정가로 구매했다면 조금은 후회했을 오늘의 솔직후기 지금부터 시작해볼게요.

메이크온 젬소노 테라피 내돈내산 솔직리뷰

메이크온젬소노 테라피 제품특징.

화장품 흡수를 도와주는 초음파 제품으로 모든 연령 피부에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1초에 300만회의 초음파 진동으로 스킨케어 제품을 깊숙하게 흡수시키는데 도움을 줍니다. 미백, 주름 개선 기능성 화장품 제품을 바를 때 사용하시면 더 좋은 효과를 느끼실 수 있다고 합니다.

 

 

스킨케어 제품을 바른 후 딱 3분만 롤링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전원을 길게 누르면 기기가 켜지고 한번 더 누르면 진동기능까지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1분마다 삐빅 소리가 나면서 진행상황을 알려주고 총 3분이 지나면 저절로 작동이 멈춥니다. 사용하실 때 미세하게 초음파 소리가 들려서 작동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피부 온도에 적응하는 지르코니아 헤드로 되어있어서 금속알러지를 갖고계시거나 피부가 예민하신분들이 사용하시기에도 좋습니다.

메이크온 젬소노 테라피 솔직후기(장단점)

저는 손이 작은편이고 손목이 안좋아서 미용기기가 무겁거나 그립감이 안좋으면 불편해서 잘 안쓰게되더라구요. 메이크온 젬소노 테라피는 제가 기존에 사용하던 기기들보다 매우 가벼운편(68g)이라 사용하기 편한점은 좋았어요.

 

헤드부분이 지르코니아 세라믹의 저자극 인증된 재질이라서 피부가 살짝 민감한데 기기를 사용하고 싶으면 메이크온 젬소노에 손이 가더라구요. 또 헤드가 매끈해서 헤드에 묻은 화장품을 닦아내기도 편리해요. 이런게 귀찮으면 사용하기가 싫은데 뒷처리가 쉬워서 좋더라구요.

 

그런데 저는 메이크온 젬소노를 보통 피부에 제품흡수를 시키기 위해 사용하는데 크기가 작은게 문제가되더라구요. 헤드부분의 높이가 낮고 손으로 잡는부위가 짧아서 기기를 얼굴에 문지를때 자꾸 손이 얼굴피부에 닿아요. 이점이 조금 불편했어요.

 

 

또 크기가 작아서인지 그립감이 은근히 별로였어요. 크기가 작고 짧아서 싹 감기는 그립감이 아니다보니 사용하다보면 손아귀가 아파오는 경우가 있더라구요.(제가 손목이 안좋아서 좀 예민해요.ㅎㅎ)

 

 

메이크온 젬소노 테라피의 원래 가격대는 22만원, 현재 할인가 176,000원, 공구로 구매하시면 13만원대까지 떨어지는 것 같아요. 솔직히 정가로 사기에는 좀 많이 비싸다는 느낌이 듭니다. 엄청난 기능을 가진 제품은 아니고 그냥 제품 흡수에 탁월한 가벼운 기계인 것 같거든요.그래서 만약 젬소노 구매를 생각하고 계신 분들이시라면 당근으로..ㅎㅎ 구매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함께하면 좋은 글

14년째 사용중인 초음파기기 후기 보러가기

 

메르비 초음파 마사지기 13년 된 제품 플래티넘 신상으로 바꾼 후기

2011년도에 엄마께서 홈쇼핑으로 구매한 메르비 초음파 마사지기를 13년동안 잘 쓰고있었는데요. 심경에 변화(미니멀라이프에 갑자기 빠지게됨)가 생겨서 당근으로 5만원에 보내줬었어요. 그런

solleemi.com

 

본 포스팅은 100%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