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선크림 덕후에요. 선크림, 선스틱, 선쿠션 등 가리지 않고 괜찮다는 제품은 다 구매해서 사용해보고 있어요. (왜 선크림을 많이 구매해서 사용해보는지 그 이유도 아래 공유하도록 할게요!)달바 선크림도 거의 다 구매해서 사용해보았는데요. 오늘은 달바 워터풀 프레쉬 선쿠션 후기를 가지고왔어요. 정식 명칭은 달바 비건 프레쉬 선쿠션 입니다.
달바 워터풀 프레쉬 선쿠션 내돈내산 솔직리뷰
제품 특징.
우와 정말 빅빅!! 선쿠션이에요. 저는 손이 작은편인데 제 손보다 큰거같아요ㅎㅎ 그래서 얼굴이나 목, 팔 등에 바를 때 아주 편해요!
촉촉한 혼합자차이고 비건 선쿠션 이고, 자외선 차단, 미백 및 주름개선 3중 기능성 화장품이에요. 혼합자차이다보니 백탁은 전혀 없구요, 수분 에센스가 52% 함유되어있어서 수분케어까지 된다고 해요.
피부에 올렸을 때 쿨링감도 느껴져서 여름에 외부활동 중 선크림을 덧발라야할 때 아주 좋더라구요.
약간의 속건조?!
광이 나고 촉촉한 제품이지만 복합성 피부 기준 기초케어를 탄탄하게 해주지 않으면 속건조가 느껴졌어요. 제형이 겉에서만 겉도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달바 워터풀 선쿠션을 바를 때는 기초화장품을 더 확실히 촉촉하게, 그리고 여러번 두드려서 확실하게 밀착이 되게 바른 후 선쿠션을 발라줍니다.
톤보정은 안되지만 피부결은 예뻐보이는 제품.
백탁이 없는 제품이라 톤보정은 전혀 되지 않아요. 하지만 수분광이 있어서 피부에 올렸을 때 피부결이 엄청 예뻐보이는 장점이 있어요. 그래서 저는 피부 컨디션 좋을 때는 달바 워터풀 프레쉬 선쿠션으로만 피부화장 하고 눈썹그리고 입술바르고 외출도 한답니다.
선크림을 많이 구매해보는 이유
1. 눈이 정말 예민해요.
저는 눈이 정말 예민해서 왠만한 선크림들은 다 눈시림이 느껴져요. 사람들은 다 괜찮다고 해도 저는 이상하게 눈시림이 많이 느껴지더라구요. 그래서 선크림을 이것저것 많이 구매해보는 편이에요. 오늘 리뷰한 달바 워터풀 선쿠션도 눈시림이 조금 느껴져서 눈가 주변은 바르지 않고 있답니다~!!
2. 속건조가 느껴져요.
에센스 제형이라 잘 발리고 촉촉하다는 제품들 저는 속건조가 느껴질 때가 많더라구요. 피부 겉만 촉촉하지 피부 속은 엄청 건조해서 제품이 겉도는 느낌이 드는 제품들이 많아서 선크림을 이것저것 많이 구매해보고 있어요. 얼굴에 잘 안맞으면 남편 주거나 엄마 드리거나 여름에 목이나 팔에 바르거나 이런식으로 사용하면 되거든요.
그래서 눈이 시렵지 않으면서 끈적거리지는 않지만 촉촉한, 속건조는 없는 그런 완벽한 제품 찾으러 다니고 있는데 한개 찾은 것 같아요! 다음에 공유해보도록 할게요!!
달바 워터풀 프레쉬 선쿠션은 크기가 커서 팡팡 바르기 좋았고, 피부광이 예쁘게 올라와서 좋았어요. 하지만 가격대비 너무 금방쓴다는 단점이...
그래서 꼭 할인이벤트 할 때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오! 올리브영과 달바 네이버쇼핑에서 꼭 가격비교 해보시고 구매하세요~ 달바가 할인 은근 많이 하더라구욧!
►함께하면 좋은 글
나는 톤업기능이 있는 선쿠션을 원해! 하신다면 스킨앤랩 제품 후기도 보러가세요:)
본 포스팅은 100%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최근댓글